한달에 한번은 여행을 꼭가는데 대천은 거진 두달에 한번꼴로갑니다^^ 15년동안 대천 여러곳에서 숙박은 각각다해봤지만 우연만큼 침구류 편안하고 깔끔하고 그리고 실내도 쾌적해서 정말 편안하게 숙면을 하고오는곳은 없었습니다. 저번주에도 갔다왔지만 여전히 내집같은 편안함으로 너무도잘쉬고왔습니다^^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요 써비스로주시는 커피도 맛잇더라구요 예전엔 대천가면 숙소고르느라 고민햇지만 지금은 무조건 우연으로만가고있어요 후회없는 편안한곳에서 이번달에도 잘쉬고왔어요 지인들이 대천간다고하면 꼭 우연플로라로가라고 많이많이 권유하고있어요!!!!
한달에 한번은 여행을 꼭가는데 대천은 거진 두달에 한번꼴로갑니다^^ 15년동안 대천 여러곳에서 숙박은 각각다해봤지만 우연만큼 침구류 편안하고 깔끔하고 그리고 실내도 쾌적해서 정말 편안하게 숙면을 하고오는곳은 없었습니다. 저번주에도 갔다왔지만 여전히 내집같은 편안함으로 너무도잘쉬고왔습니다^^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요 써비스로주시는 커피도 맛잇더라구요 예전엔 대천가면 숙소고르느라 고민햇지만 지금은 무조건 우연으로만가고있어요 후회없는 편안한곳에서 이번달에도 잘쉬고왔어요 지인들이 대천간다고하면 꼭 우연플로라로가라고 많이많이 권유하고있어요!!!!